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90세 노인의 인생 교훈


90세의 노인이 인생에서 배운 교훈을 적어둔 내용이라고 합니다. 

01.인생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여전히 인생은 좋습니다. 

02.인생은 매우 짧습니다. 인생을 즐기십시오. 

03.당신이 모든 논쟁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저 당신 스스로 진실되게 살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04.누군가와 함께 우십시오. 혼자 우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을 치유해 줄 것입니다. 

05.당신의 과거와 화해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과거가 현재를 망가뜨리지 않습니다. 

06.당신의 삶을 다른 사람들의 삶과 비교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삶이 실제로 어떠한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07.숨을 깊이 들이쉬십시오. 그럼 당신의 마음에 평화가 찾아옵니다. 

08.어떤 고통이든지간에 그것이 실제로 당신을 죽이지 못한다면 항상 당신을 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09.당신이 인생에서 정말 사랑하는 것을 추구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절대로 안된다는 대답을 받아들여서는 안됩니다. 

10.당신 외에는 아무도 당신의 행복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11.용서하십시오. 

12.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당신이 신경 쓸 일이 아닙니다. 

13.상황이 좋건 나쁘건, 상황은 반드시 변하게 됩니다. 

14.기적을 믿으십시오. 

15.인생을 청강하지 마십시오. 지금 당당히 앞으로 나와 인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16.성장해가는 노인이 죽어가는 젊은이보다 낫습니다. 

17.매일 밖으로 나가십시오. 기적이 모든 곳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8.질투는 시간낭비입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을 받아들이십시오. 

19.가장 좋은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20.당신의 기분이 어떻든 간에, 아침에 일어나 옷을 잘 차려입고 당당하게 나오십시오. 

21.양보하십시오. 

22.인생에 나비넥타이가 묶여있지 않더라도, 인생은 여전히 선물입니다.


맨 위로 맨 아래로